해외발신 최상 서비스 제공해주는 업체는?

업체 고를 때 주의 사항

많은 분들이 요즘 해외에 대량으로 문자를 보내야 하는 일이 생겨난다고 합니다. 그래서 처음 하시는 분들은 개인적으로 해보기도 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개인으로 할 경우에는 또 다른 문제들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제일 걸리는 것은 먼저 국내 광고법이라는 건데요. 국내 광고법에 걸리게 되면 스팸으로 빠집니다. 그러면 시간을 내서 문자를 보낸 것이 다 없어지게 되고 상황이 악화될 수 있습니다. 난감한 상황이 이어지면 어쩔 줄 몰라 하게 됩니다. 그러니 이런 까다로운 조건들을 따지지 않기 위해서 개인보다는 업체를 많이 쓰는 추세입니다. 그렇다면 해외발신 업체를 어떻게 선정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업체 선정할 때 고려 사항

해외발신을 할 때 어떤 업체를 사용해야 할까요? 바로 해외 게이트웨이를 가지고 있는지를 보는 것입니다. 게이트웨이를 가지고 있지 않은 업체는 스팸으로 분류가 될 수가 있습니다. 통신사에서 광고성 문자라고 판단을 할 경우에는 스팸으로 분류를 해버립니다. 그렇게 되면 돈을 들여서 업체에 맡기더라도 개인이 하는 것과 사뭇 다른 것이 없어지는 꼴이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해외 게이트웨이를 보유하고 있는지 따져보고 있을 경우에 발신이 적절하기 때문에 이 점을 꼭 알고 계시기 바랍니다.

국내 광고법 뜻

그럼 국내 광고법이 무엇인지에 관해서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불법으로 분류가 되기 시작하면서 스팸으로 이동되는 과정을 뜻합니다. 불법 문자란 이용자들이 원하지 않았는데도 정보통신망을 토대로 해서 정보를 보내버리는 것입니다. 업체를 이용하면 국내 광고법에 걸리지 않으니 더 많이 이용을 하는 이유라고 보시면 됩니다. 또한 국내 광고법은 많은 조건들이 있습니다. 연락처를 어디에 기재해야 하며, 수신 거부 전화도 적어야 하는 복잡한 절차가 있기 때문에 더욱더 개인적으로는 진행을 하지 않습니다.

업체의 요금 견적

요금제에 대해서 아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아예 몰라서 상담을 받을 때 갈피를 잡지 못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평균적으로 요금 견적이 어느 정도인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천 건을 기준으로 해보겠습니다. 3천 건 이상의 대량이라면 25원 기준으로 1건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4천 건 이하일 경우에는 20원을 기준으로 1건을 보내드리고요. 그러나 4천 건이 넘어가는 엄청난 양의 문자라면 그건 업체마다 조금씩 달라지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부분은 사전에 상담을 통해서 합의를 하여 잘 결정하셔야 합니다. 또, 확실히 결정을 하지 않으면 요금을 자세하게 알려드리지 않는 곳도 있습니다. 정식적인 곳은 전체 금액을 다 공개하고 있기 때문에 상담을 하다가 이런 걸 느끼게 된다면 애초부터 거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이렇게 여러 군데 잘 알아보시고 걸러야 할 곳은 거른 뒤에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해외발신에 좋은 서비스 업체

이런 것들을 사전에 다 알아보고 고려하고 나면 개인적으로 하는 것보다는 업체를 통해서 하는 것이 더 좋다는 것을 아시게 되실 겁니다. 다시 말하지만 해외발신 업체를 쓰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스팸으로 분류가 되는 것을 막기 위한 것입니다. 그러니 게이트웨이를 보유해야 한다는 것을 잊지 않으셔야 합니다. 또한 요금제도 신뢰도가 쌓일 수 있도록 잘 생각하셔야 합니다. 신뢰도가 안 느껴진다면 의심을 해볼 만한 사항이 생기게 될 수밖에 없습니다. 그러면서 국내 광고법에 걸리지 않는지도 다시 한번 점검을 하셔야 하고요. 마지막으로 정보를 빼내는지에 대해서도 알아봐야 하는데요. 좋은 업체가 아닌 곳은 정보를 빼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정보를 빼낼 때 상담을 하면서 진행이 됩니다. 다른 고객들을 설득하기 위해 사례라고 거짓말을 치면서 동의도 하지 않은 것들을 보여주게 됩니다. 그러면 피해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런 것들도 잘 따져봐야 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해외발신 업체를 고를 때 주의해야 할 것들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렸습니다. 좋은 업체를 골라서 문자를 보내고 효과를 확실하게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또,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상담을 주시기 바랍니다.